무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천국 같은 곳이겠네요?" 세리는 몹시 만족해 하며 연신 미소를 지었다. "내 생각은 그 곳이 신혼여행 장소로 적합한 것 같은데?" "좋아요 내가 원하는 곳인 것 같네요. 역시 당신은 내 마음을 항상 읽고 이해해 주시는 분 이에요, 마틴." 무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무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무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무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그녀가 감격해 하고 있을 때 마이키가 들어왔다. "마이키." 마틴은 어리둥절해 하는 아들에게 그 소식을 알려주었다. "놀랄 만한 일이 생겼단다." "네?" "우리 오늘 결혼하기로 했단다." 마이키는 잘못 알아들은 게 아닌가 하는 표정을 지었다. 다른 어떤 사람도 그런 뜻밖의 소 식을 듣게 되면 똑같은 표정을 지었을 것이다. "오늘요?" "그래, 오늘." 세리의 두 눈에서 재빨리 번개처럼 스쳐가는 것이 있었다.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그리고 짐짓 마이키의 입장을 이해해 주려는 듯이 말했다. "괜찮아, 마이키." "네?" "약속은 중요한 거야. 그러니까 취소하지 않아도 상관없어, 우린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거니까." 세리는 가급적 마이키를 떼어놓고 싶었지만 마틴은 그렇지가 않았다. 그것은 너무나도 당 연한 일이었다. "그 약속은 당연히 취소해야지, 안 그러냐? 마이키, 무슨 뜻인지 알아듣겠니?" "그럼 안나 이모는 요? 이모도 알고 계시나요?" "알려도 될지 모르겠구나." 마틴은 그 문제는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고 있었다. 마이키라면 또 모르지만 그녀는 이 같은 결혼식을 반대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리는 마틴의 망설임도 아랑곳없이 아주 당연하듯 나섰다. "당연히 안나도 참석해야죠. 당장 전화해 보겠어요." 그녀는 전화기로 다가가 안나의 집에 태연히 전화를 걸었다. 자신에 의해 살해 당한 안나 가 전화를 받을 리가 없었다. 그런데도 그녀는 태연하게 전화를 걸고 있는 것이다. 세리가 아니고서는 할 수 없는 일이다. 죽음의 곁에만 있어도 사람은 당황하기 마련이다. 하물며 자신이 죽여놓고서도 그렇게 태연할 수 있다는 것은 세리가 어떤 여자인지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