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개인회생신청

스테파니 하퍼와 결혼한 후 자만심에 빠져 사치와 낭비를 일삼던 그렉은 하퍼그룹으로부터 전혀 아무런 지원을 받지 못하자 궁지에 빠지고 말았다. 현실적인 문제를 도저히 해결할 수 없게 된 그렉은 궁여지책으로 다시 라켓을 잡았다. 예전의 인기를 다시 부활시켜 보려는 의도였다. 한 때는 이름을 날리던 그였지만 여자의 돈을 그리고 스테파니 하퍼와 경산개인회생신청 경산개인회생신청 경산개인회생신청 경산개인회생신청결혼했다는 세인들의 소문에 따라 결국은 인기도 급추락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인기가 테니스계에서 아직은 살아 있는 것 또한 사실이었다. 타라 웰즈는 드디어 그렉 마스던의 재기를 노리기 위해 마련한 시합장에 나가기로 결심을 했다. 그렉은 여전히 바람둥이로서의 습성을 버리지 못했을 것은 뻔한 일이었으므로 타라의 모습을 본다면 금방이라도 그녀에게 덤벼들 것은 분명한 일이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이 타라가 노리는 일이었다. 그에게 접근하기로 결심한 만큼 그녀는 적극적으로 그렉에게 접근할 작정이었다. 과거에는 어처구니없는 사랑에 빠지기는 했지만 지금은 사랑에 빠질 만큼 예전의 스테파니가 아니었다. 가장 냉정하고 계획적인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그렉에게 미끼를 던져 그를 유혹해야만 했다. 마틴 그레함과 세리 모건의 결혼식은 그렇게 전격적으로 결정되었다. 모든 일이 세리의 계획대로 진행되어 이번에도 그녀는 하객도 없이 단 둘이서 결혼식을 올 리려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마이키만은 참석시켜야 했다. 안나는 이미 이 세상에 없는 존재이지만 마틴의 아들인 마이키만은 어쩔 수가 없다. 그러나 세리는 그 점에 대해서 도 이미 준비해 둔 것이 있었다. 세리의 갑작스러운 무리한 요구에 대해서도 마틴은 세리를 믿으면서 그녀의 의사에 따라 일을 진행시킬 뿐이었다. 그들의 결혼식은 아직까지 마이키도 알지 못했다. 그런데도 마틴은 세리가 시키는 대로 신 혼여행지를 물색하기 시작했다. 세리는 신혼여행지를 선택하는 것 조차도 특별했다. 그녀는 호텔이 아닌 곳으로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외딴 장소이기를 원했다. 그녀는 사람들 의 이목이 집중되지 않는 장소로 가고 싶어한 것이다. 마틴은 그런 요구에 대해 의심은 커녕 오히려 만족스럽게 생각했다. 외딴 장소에서 둘만이 호젓하고 행복한 순간을 가지려 한다고 생각되었던 것이다. 마틴은 아침부터 수소문을 해서 알아낸 외딴 지역에 있는 오두막에 대한 정보를 세리에게 설명해 주었다. "길을 따라 오다 보면 이런 오두막이 보일거요. 조르만 페리에서 2마일 정도 떨어진 곳이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