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개인회생신청

"정말 오늘 결혼식을 올리실 거예요, 아빠?" 나이는 어리지만 아직 믿어지지 않는 표정을 한 마이키에게 마틴은 자랑하듯 설명했다. "조르단 페리의 목사님께 주례를 부탁드렸더니 오늘 오후에 주례를 서주시기로 약속하셨단 다." 마이키는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 어른들이 결정한 일이니 어쩔 수 없다고 체념하는 빛이 보령개인회생신청 보령개인회생신청 보령개인회생신청 보령개인회생신청역력했다. 그렇지만 상대적으로 자신의 위치가 위축된 것을 느끼는 것은 사실이다. 안나 이모 에 이어 자신도 세리의 등장과 함께 아버지와 자신사이에 거리감이 생기고 있는 것이 분명하 게 느껴지고 있었다. 더구나 마이키는 자신에게 시시각각 닥치고 있는 운명에 대해서는 아직 짐작하지 못하고 있었다. 몇 차례 반복해서 안나의 집에 전화를 걸던 세리는 이상하다는 듯이 고개를 갸웃거리기며 말햄ㅆ다. "전화를 안 받아요. 나중에 다시 해야겠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안나는 참석해야 되는데..."" 그녀의 언행과 태도에서 의심할 만한 구석이라곤 전혀 없었다. 그런 그녀를 누군가가 나타 나서 그녀의 정체라도 폭로한다 해도 마틴에게 큰 위치로 자리잡은 그녀를 의심하지는 않을 것이다. "마이키, 지금은 우리 모두 같이 가지만 식이 끝나면 넌 이모와 같이 먼저 돌아와야 한ㄷ," 세리의 얼굴에 더 할 수 없는 기쁜 표정이 나타났다. 그것은 세리가 바라던 바였다. 그런데 그 말을 마틴이 먼저 한 것이다. 그렇게 마틴은 세리 가 방해꾼을 없애기 위한 계획을 실천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해 준 것이다. "알겠어요, 아빠." "공항버스가 올 시간이야. 세리, 내가 먼저 가서 수속을 밟아야 겠소." "그러세요." 이 그때까지 세리는 어떤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 그러나 마이키가 다른 방으로 들어간 마틴을 향해 급히 따라가려고할 때 비로소 세리는 번 뜩 불길한 예감에 사로잡히기 시작했다. 마이키가 어쩐지 세리 자신이 없는 속에서 마틴에게 은밀히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 것으로 보였던 것이다. "왜 그러니, 마이키?" 세리가 마이키를 불러 재빨리 물었지만 대답하지 않았다. "아무 것도 아녜요. 아빠에게 드릴 말씀이 있어요." 세리는 조바심이 나며 더욱더 의심의 눈을 번뜩이기 시작했다. 겉으로는 결혼을 앞두고 들 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 신경이 온통 곤두서 있었다. 범행시간이 차츰 가까이 다가온 살인범의 심리 그것이었다. "뭐냐, 마이키." 마이키가 마틴이 있는 방으로 따라 들어가자 세리는 재빨리 문 뒤에 몸을 숨기고 두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