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그냥 지겨워요!" 식당차에서도 테오는 내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아말과 마르트 고모가 룩소르에서의 일정을 짜느라 쉴새없이 떠들어대는 소리도 테오의 귀엔 들리지 않았다. "그렇지 않니, 테오? 너 카르나크의 내력을 소개하는 야외극 보고 싶다고 했지?" 마르트 고모가 물었다. "아참, 그리고 나일 강에서 소형 범선을 한 척 빌릴까 하는데, 어때 너도 찬성이지?" 김제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김제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김제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김제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네? 뭐라고 하셨어요?" 그제서야 테오는 공상에서 빠져 나와 겨우 반응을 보였다. "얘 좀 봐. 너 이젠 이집트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모양 이로구나." 아말이 핀잔을 주었다. "그럴 리가 있나요. 그런데 고대 이집트와 유대교는 어떤 연관이 있는지, 그 연결고리를 찾을 수가 없어요. 유대인이면서 이집트인이기도 한 사람. 그런 사람이 있을 법한데 누구인 지를 모르겠어요." "아니, 뭐라구?" 마르트 고모가 어처구니없다는 듯 화라도 낼 기세였다. "네가 아주 잘 아는 사람만 해도 두 명은 될 거다." "유대 출신의 이집트인?" "순서대로 처음부터 다시 생각해 봐. 유대 출신의 이집트인이 아니라, 이집트 출신의 유대 인으로 말야." 아말이 힌트를 주었다. "이집트에서 태어났으면서 유대인인...... 모세!" 테오가 소리쳤다. "그런데 나머지 한 사람은?" "요셉이 있지." 마르트 고모가 대답했다. "요셉은 야곱의 막내아들이었지. 너처럼 공상에 잠기기를 좋아하는 소년이었단다. 어느 날 요셉은 형들에게 자기가 꾸었던 꿈 이야기를 들려 주었어. 그 이야기를 들은 형들이 모 두 화를 냈지. 왜냐하면 꿈속에서 요셉이 형들 앞에 서 있었는데, 형들이 모두 그 앞에 엎 드려 있었거든." "요셉의 꿈에 곡식 단들이 보였는데, 요셉의 곡식 단만이 꼿꼿이 서 있었다는 말이겠지." 아말이 고모의 말을 정정했다. "그래, 내가 너무 간단히 말했어." 마르트 고모가 실수를 인정하고서, 다시 말을 이었다. "화가 난 형들은 사막을 지나가던 대상들에게 요셉을 노예로 팔아 버렸어." "형들이 처음엔 요셉을 죽이려고 하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