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개인회생법무사

르트 고모는 만족의 한숨을 내쉬었다. 아말은 다음주 강의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테오는 벌 써 수첩을 꺼내들었다. 이집트에 도착한 이후 손도 안 댔던 수첩이었다. "참, 파투가 뭐라든?" 마르트 고모가 그제서야 생각난 듯 덤덤하게 물었다. "으음......" 테오는 고개도 들지 않은 채 중얼거렸다. 평택시개인회생법무사 평택시개인회생법무사 평택시개인회생법무사 평택시개인회생법무사 "파리에 눈이 내렸다나 봐요." "그게 전부야? 식구들은?" "별일 없대요." 테오는 성가시다는 듯 짧게 대답했다. "아참, 이렌느가 독감에 걸렸대요." "엄마는?" "제발 그만 좀 하실 수 없으세요?" 테오는 버럭 짜증을 냈다. "보시다시피 전 지금 글을 쓰고 있잖아요" "아, 그러세요? 글을 쓰신다면야......" 기분이 상한 마르트 고모는 이렇게 빈정거렸다. 두명의 이집트 출신 유대인 테오는 이제껏 들은 내용을 요약해 나가고 있었다. 예수 = 신성과 인성 아리우스파 =50 :50 단성론자 = 신성만 지녔음. 네스토리우스교도 = ....... 테오는 잘 생각이 나지 않았다. ......아! 카타르파 = 일종의 정신병자들로서, 선한 정신만을 발현시키기 위해 악의 온상인 육체를 죽음으로 몰고 감. 콥트교도 = 이집트의 그리스도교도. 사막의 수도사 = 고행자. 기둥 위에서 사는 수도사 = 주상고행자. 예쁜 여자 철학자를 죽인 수도사. 조각을 파괴 한 수도사. 장식에 재능을 보인 수도사. 초기 콥트 수도사 = 50퍼센트의 신성, 50퍼센트의 인성, 벤 에즈라 유대교 회당 : 아기 모 세가 파라오의 딸에게 발견된 장소, 덕망의 기둥이 있는 모스크...... "어때, 잘 돼가니?" 마르트 고모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