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개인회생제도

살기가 느껴졌다.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 그리고 다가오지 마!" 안나는 본능적으로 한 걸음 뒤로 물러섰다. 무시할 수 없는 공포가 느껴졌다. 몸이 떨리면서 세리에게 대항할 능력은 안나에게 하나도 없었다. "네가 집에서 도망치는 것을 봤어. 반지를 가져간 걸 모를 줄 알아?" 파주시개인회생제도 파주시개인회생제도 파주시개인회생제도 파주시개인회생제도 세리는 한 걸음 한 걸음 그녀에게 다가왔다. 이미 그녀의 말투로 보아 평소의 세리가 아닌 것만은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아냐!" 안나는 필사적으로 소리를 쳤다. 돌아서서 도망칠 힘도 없었으며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가 없었다. 주변에선 온통 살기와 광기로 가득 채워진 것 같아 오직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을 뿐 그녀를 도와줄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 두고 보면 알겠지." 순간, 세리의 두 눈에서 무서운 독기가 뿜어 나왔다. 그녀는 한쪽 손을 뒤로 돌리고 있었는데 감추어진 손에는 쇠장도리가 쥐어져 있었다. "몰라! 난 정말 몰라." "거짓말하지마!" 세리가 날카롭게 고함을 치는가 싶을 순간이었다. 성큼 다가선 그녀는 뒤로 감추었던 손을 느닷없이 앞으로 휙 휘두르는 순간 안나의 입에선 처절한 비명 소리가 터져나왔다. 그리고는 침묵이 이어졌다. 더 이상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안나는 정통으로 이마를 쇠망치로 맞아 즉사하고 말았다. 쓰러진 안나를 쳐다보는 세리의 표정은 오히려 편안하고 느긋한 것이었다. 이미 다섯 명의 남자를 독살한 살인마답게 만족한 표정에는 미소까지 떠올랐는데 죽은 시체를 끌고선 욕탕으로 들어갔다. 욕조 안에 시체를 밀어 놓은 후에 앉아서 죽은 것처럼 꾸며 놓은 것이 분명했다. 두 팔을 욕조 밖으로 늘어뜨리게 하고는 한쪽 손목의 동맥을 면도칼로 베었다. 동맥을 끊어 자살한 것으로 위장하기 위한 것이었다. 안나가 작성한 듯한 유서까지 준비한 세리는 시체의 곁에 그것을 놓아두었다. "이제야 분명해 졌어." 그녀는 만족한 듯 시체의 곁에서 중얼거렸다. "나와 마틴 그리고 마이키.......완벽한 가족이야. 완벽한 행복........그런데 네가 감히 훼방을 놓겠다구? 난 용서할 수가 없었어." 세리는 마치 살아 있는 사람에게 하듯이 시체를 곁에 두고 이야기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