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개인회생지원센터

있는 모든 것을 없애기 위한 계략이었다. 타라로 변신한 스테파니가 시드니에 돌아온 지 6개월이 지났다. 그 동안 그녀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었는데 이제 정식 패션모델로 진출하는 일만이 남아 있었다. 아마 시드니 패션계에선 타라 웰즈라는 이름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다. 한국개인회생지원센터 한국개인회생지원센터 한국개인회생지원센터 한국개인회생지원센터 한 마디로 혜성처럼 패션계에 등장한 여왕인 셈이었다. 잡지들이 다투어 타라 웰즈를 표지 모델로 하겠다고 아우성이었으며 그 일은 조안나 랜들이 경영하는 모델 에이전트의 경사이기도 했다. 수많은 모델들을 시드니의 패션계에 진출시킨 조안나도 의외로 빨리 나타난 효과에 의아해 할 정도였다. "패션모델로 첫발을 내딛게 된 것을 축하해요, 타라." 조안나는 타라의 진출에 우선 간단하게 축배를 들기까지 했다. 타라의 성공은 이미 보장된 것이나 다름없었다. "당신 흥분하고 있어요, 조안나." 사진사인 제이슨도 사실 약간 흥분해 있었다. 타라처럼 순식간에 부와 명성을 한꺼번에 손아귀에 넣은 경우는 난생 처음이었기 때문이다. 그녀가 어디에서 온 누구이며 어떤 사연이 있는가는 전혀 상관이 없었다. 현재의 타라 웰즈를 보며 감탄만 하고 있을 뿐이었다. 어느 날 갑자기 도시의 상공에 나타난 UFO처럼 그녀는 순식간에 모델계를 휘어잡은 여왕으로 군림하고 만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우린 타라가 이렇게까지 눈부신 발전을 가져오게 될 줄은 생각하지 못했어요." "이번에는 조안나 랜들을 위하여!" 이미 몇 잔의 샴페인을 마셔 댄 제이슨이 다시 잔을 높이 들어올렸다. 그러자 조안나가 잔을 높이 들었다. "이번에는 우리 모두를 위하여! 우린 정말 잘 해냈어요." 건배가 거듭되면서 제이슨의 술기운도 조금씩 높아지는 듯했다. "이번에는 나를 위해서 한 잔!" 그는 자축이라도 하려는 듯 잔을 단숨에 들이키며 참석자들을 한바탕 웃게 만들었다. 타라 역시 가만히 있을 수는 없었다. 많은 꿈 같은 일들에 타라는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꼈다. "자, 두 분을 위하여!" 타라도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었으므로 잔을 높이 들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