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개인회생잘하는곳

그렉은 전과는 달리 질리의 취한 모습이 추하게 보였다. 그렉은 매달리는 질리는 냉정하게 밀어젖히며 문을 향해 뚜벅뚜벅 걸어갔다. "그래, 나 취했어. 그리고 난 창녀가 아니야. 내 말 알아듣겠어?" 그렉은 들은 척도 하지 않으며 벗어 놓았던 양복저고리를 집어들었다. "그렉, 어디 가는 거야?" 태백개인회생잘하는곳 태백개인회생잘하는곳 태백개인회생잘하는곳 태백개인회생잘하는곳 잔뜩 취한 질리의 태도는 갈 때까지 간 모습이었다. 그녀는 최근 들어 그렉의 태도가 확실히 변했으며 그 이유가 다른 여자가 생겼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나가려는 거야." 그렉은 퉁명스럽게 말하며 돌아보지도 않았다. "이리 돌아오지 못해!" 그녀는 발작적으로 소리쳤다. 순간적으로 질리는 그렉의 자존심 같은 것은 전혀 안중에도 없는 듯했다. 더욱 불쾌해진 그렉은 그렇지 않아도 모든 일들이 불만과 증오심으로 더욱 가득 찼다. 질리는 요즘 들어 확실하게 히스테릭해져 있었다. 하고 싶은 말들을 지껄여 놓고도 막상 그렉이 나가 버리려 하자 이번에는 초조해졌다. 아주 가 버릴 것만 같았기 때문이었다. 그렉 없이 필립만으로는 살수가 없을 것 같았다. 그녀가 그렉에게 길들여진 육체적인 쾌락은 마치 마약과도 같은 것이었다. 어떤 일이 있어도 그를 놓치고 세상을 살아갈 수는 없을 것 같았다. "알았어요, 그렉." 그녀는 나가려는 그렉을 향해 서둘러 달려가면서 안타깝게 매달려 애원하기 시작했다. "뭐든 원하는 건 다 가져가요. 제발 오늘밤엔 나와 함께 있어 줘요, 그렉. 내가 바보였어요." 그렉은 질리에게서 등을 돌린 채 그녀를 바라보려고도 하지 않았다. "오늘 밤, 나와 함께 있어 주는 거죠, 그렇죠?" 눈물이 그녀의 뺨에서 주르륵 흘러내렸다. 그녀는 가슴이 조일 만큼 두려워졌다. 울며 매달리는 질리의 모습에 그렉은 더욱더 화가 치밀었다. 사실상 벌써부터 질리를 떼어버리고 싶었지만 질리의 비위를 건드릴 수가 없었다. 그녀야말로 그에게는 피할 수 없는 살아 있는 증인이었다. 그녀의 한 마디면 그렉은 스테파니 하퍼의 살인범이 되고 말기 때문이다. 그가 질리를 쾌락의 늪 속에 깊숙이 빠뜨려 놓은 것도 바로 증거가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