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개인회생법무사

"타라." 그녀는 조용히 그를 쳐다보았다. "난 내 자신만큼이나 당신이란 사람을 잘 파악하고 있어요. 당신을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부드러운 조명 아래에서는 스물 한 살의 앳된 모습으로 강렬한 조명 아래에서는 서른 다섯 아니 서른 아홉까지로도 볼 수 과천시개인회생법무사 과천시개인회생법무사 과천시개인회생법무사 과천시개인회생법무사있는........" 제이슨은 과연 전문가다웠다. 때에 따라 타라처럼 모습과 이미지를 완벽하게 변화시킬 줄 아는 모델은 아마 보기 힘들 것이었다. 자신의 인생에 관련된 만큼 피나는 노력이 뒷받침을 해준 것도 사실이지만 그곳에는 천부적인 재능까지 곁들여져 오늘이 만들어진 것이다. "당신은 정말 신비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어요, 타라. 당신한테서는 스핑크스처럼 불가사의한 매력이 느껴져요. 몇천 년 동안 신비스러운 비밀을 지켜 온 스핑크스 말이에요." 그는 스튜디오에 소품으로 준비 된 오토바이 위에 납작 엎드렸다. 스피드 경주에 출전한 선수처럼 장난스러운 그가 일단 카메라를 잡으면 금방 그 일에 열중하는 사진사로 변신하는 모습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였다. "당신은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이에요, 제이슨." 칭찬만으로는 부족한 듯 제이슨은 타라에게 말했다. "그게 나의 비밀 아니겠어요? 이렇게 하면 어때요?" "뭐가요?" "우리 두 사람의 비밀을 위하여 내 오토바이에 타지 않을래요?" 타라는 가볍게 웃었다. "집에 가야겠어요." 제이슨은 오토바이에서 몸을 일으키며 어깨를 으쓱해 보였다. 그리고는 다시 오토바이 위에서 경주하는 자세로 돌아갔다. 타라는 곧 집으로 돌아왔다. 모델로 자리를 잡은 뒤로 그녀의 생활은 훨씬 편해졌는데 그녀는 시드니의 중심을 가로지른 호수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경관 좋은 방에서 넉넉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막 집에 들어섰을 때 그녀를 가장 반겨 주는 것은 바로 고양이 맥시였다. 그리고 유일하게 그녀의 가족이기도 했다. "아이구, 우리 맥시. 잘 지냈니?" 타라는 고양이를 반갑게 안으며 거실로 들어섰다. "오늘은 정말 힘든 하루였단다. 이곳 저곳을 바쁘게 돌아다녔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