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개인회생무료상담

정말 놀랐어요." "타고났다고 해야 할까요?" 그것은 사실상 조안나와 관련된 것이었는데 타라는 타운즈빌에서 이미 조안나의 인간적인 면이 아니라 사업적인 면에 대해 충분한 조사를 한 후였고 처음부터 패션모델계의 여왕 격인 에이전트를 목표로 부단하게 남원개인회생무료상담 남원개인회생무료상담 남원개인회생무료상담 남원개인회생무료상담 노력해 왔던 것이다. "텔레비전으로 진출하게 되더라도 무대에 다시 서고 싶으면 언제든지 연락해요. 그러면 즉시 자리를 마련해 줄 테니까." 그때 연거푸 마셔 댄 제이슨은 이미 충분하게 취해 있었다. 실수로 잔을 떨어뜨린 그가 어쩔 줄 몰라 하자 조안나와 타라는 그를 탓하지 않았다. "미안해요." 타라는 재미있다는 듯 활짝 웃었다. "이삼 년 동안 아니 어떻게 당신 같은 사람과 함께 일을 같이 할 수 있었는지 알 수가 없어." "그야 당신이 날 좋아하기 때문이죠, 귀엽기도 하구요." 타라는 웃음이 터져나오려는 것을 간신히 참았다. "말도 안되는 소리 말아요, 제이슨. 진지하게 받아들인 내가 잘못이지." 제이슨은 매우 취해 있었기 때문에 조안나의 잔까지 가져가서 마시려고 했다. "내 잔을 건드리지 말아요. 아무래도 내가 들고 가는 게 낫겠군." "그래요." 조안나는 타라에게 윙크를 한 다음 밖으로 나갔다. 타라와 남게 된 제이슨은 기분이 몹시 좋은 듯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평소에는 허술해 보이면서 자신이 맡은 사진 찍는 작업에선 한 치의 실수도 없는 사람이었다. 모델인 타라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그녀를 몰아세웠으며 결국은 제이슨의 그와 같은 독려가 타라에게 도움을 준 것은 사실이었다. 따라서 타라는 제이슨에게 무한한 고마움을 느꼈다. 그 역시 다른 몇몇 사람들과 함께 오늘의 타라를 있게 해 준 은인 가운데 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제이슨은 계속해서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스튜디오 안을 걸어다니거나 공연히 카메라를 만지기도 했다. 그의 모습을 지켜보는 타라의 마음은 어느 때보다 편하면서도 약간의 피로감이 느껴질 뿐이었다. 스튜디오 안을 돌아다니던 제이슨이 문득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입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