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개인회생신청

"그래요." "그렇게 빨리는 곤란한데........" 그는 난처한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세리는 안나의 시체가 발견되기 전에 재빨리 결혼식을 올리고 싶었다. 문제가 발생되기 전에 여섯 번째의 살인을 실행에 옮기기로 이미 마음을 굳힌 세리였다. 인천시개인회생신청 인천시개인회생신청 인천시개인회생신청 인천시개인회생신청 하지만 마틴에게 세리의 그와 같은 살인 계획은 먼 나라의 이야기로만 생각되었다. "성대한 결혼식 같은 것을 바라지는 않아요." 그때 세리가 꼭 필요할 때면 반드시 써먹던 자못 그럴 듯 하게 상대방을 끌어들이는 효력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우리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기만 하면 그것으로 되는 게 아닌 가요?' 그럴 듯한 말이었다. 두 사람 당사자가 서로 사랑한다면 아무 것도 필요한 것이 없을 것이다. 성대한 결혼식이 장래의 행복을 보장해 주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다만 그 말속에 진심이 어느 정도 들어 있느냐가 문제였다. 세리는 이미 똑같은 말을 다섯 명이나 되는 사랑에 빠진 남자들에게 사용했었다. 남자들은 그녀의 마술에라도 걸린 듯 매번 그 말에 자신의 존재도 잊은 듯 말려들었다. "마틴, 준비할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계획 없이 갑작스럽게 하는 게 어때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거예요." "갑작스럽게?" 그 말은 마틴에게 너무도 엉뚱하고 충격적으로 들렸다. 늙지는 않았지만 그 동안의 삶에 의하면 노인이나 다름없이 살아 온 그였다. 그가 세리에게 빠진 이유도 바로 그런 연유에서였다. 살인마인 세리에게 생각할 여유조차 없이 빠지고 말았다. "낭만적이지 않아요?" "그건 정신나간 짓이야." 마틴은 전혀 세리의 말에 동조할 뜻이 없었다. 결혼식은 그런 것이 아니었으며 낭만을 찾기에 그는 이미 나이가 들었다. 그리고 최대한 화려하고 성대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었다. 그로서는 세리가 급하게 서두르는 이유를 짐작조차 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세리는 마틴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집요하게 물고 늘어졌다. "알아요. 그래도 하고 싶은 걸 어떡해요." 그녀가 원한다는 말에 마틴의 마음은 약해질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