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개인회생

나를 파투로부터 떼어 놓으려고 똑같은 짓을 한 애가 있어요." "나 원 참! 요즘 애들은 애들이 아니라니까. 벌써 보디발의 아내들이 판을 친다니......" 마르트 고모는 한숨을 내쉬었다. "가엾은 마르트, 너야말로 재충전을 좀 해야 할 것 같구나." 아말이 재미있다는 듯이 고모를 놀렸다. 의사개인회생 의사개인회생 의사개인회생 의사개인회생 "그만들 두세요. 설마 교회에서 이러쿵저러쿵 싸우던 남자들처럼 두 분도 싸우시려는 건 아니겠죠?" 두 친구는 입을 다물었다. 테오는 싸움이라면 질색이었다. "그래, 그래, 미안해, 오렌지나 먹으렴." 마르트 고모는 무안한 듯 중얼거렸다. 뒤늦게 도착한 고고학자 룩소르 역의 플랫폼에서는 짐꾼들이 여러 개나 되는 마르트 고모의 가방과 테오의 커다란 가방 세 개, 아말의 작은 가방 하나를 빼앗다시피 받아들었다. 그러나 아말은 역을 떠나려고 하지 않았다. 아말이 기다리는 고고학자는 약속 시간에 자주 지각을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약속 시간에 반드시 올 거라고 아말은 확신했다. 30분이 지나서야 마지못해 아말은 그곳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이제 나이도 제법 들었으니, 카르나크 발굴현장에서 발목이라도 삐었을지 모르겠다고 친구를 걱정하는 눈치였다. "그 친구 이름이라도 가르쳐 줄래?" 마르트 고모가 물었다. "그 사람 프랑스인인데 아주 유능해. 좀 이상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마음은 아주 착해. 두고 보면 알게 될 거야. 아주 뛰어난 학자야." 이로써 아말의 그 고고학자 친구에 대해서는 이름만 빼고 모든 걸 다 안 셈이었다. 아말 이 깜빡 잊고 이름을 말해 주지 않았으므로. 그러는 사이에 택시는 원터 플레이스 호텔에 도착했다. 마르트 고모는 호텔의 단골고객이었다. "이 호텔은 독특한 스타일을 지녔어." 마르트 고모의 평이었다. 호텔 로비의 이중나선형 계단 앞에서 희한한 차림새의 고고학자 가 이들을 기다리고 이었다. 도저히 보지 않을래야 보지 않을 수 없는 사람이었다. 배박 위 에 먼지가 잔뜩 내려앉은 펠트 중절모를 쓰고, 우스꽝스런 짧은 조끼에 얇은 장화를 신은데 다가 콧잔등에는 시커먼 색안경을 쓴 이 사람은 영락없이 만화 주인공 같았다. "아, 그래도 오시긴 오셨군요." 남자는 아말을 보자 잔뜩 화가 난 목소리로 소리쳤다. "나는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나 보다고 생각하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아말이 역에서 그를 한참이나 기다리다 왔노라고 설명하자, 노인은 자기가 늘 그렇게 정